latar blog

Silahkan Pilih Warna Latar Blog ini Sesuai Dengan kenyamanan Yang Anda Suka

압력계

Kamis, 09 Juni 2011

압력계 압력 게이지 압력계 가장 오래된 액체 압력계입니다. 이 방법 측정 어떤 지역에서는 매우 간단합니다. 유체 압력계 칼럼은 일반적으로 너무 (가까운 대기압) 을 높지 않은 압 력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능 압력계
압력계 널리 액체 (일반적으로 포함된 기름, 물 또는 수은)은 측정 파이프 한쪽 만든 가득 반대 절반 지점에 서 압력 차이 측정하는 에너지 감사에서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분위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압력 동안 다른 튜브 적용. 차이점 액체 압력 높이가 적용 보여줍니다.

어디 압력계 사용
에너지 감사하는 동안, 압력계 하수 가스 또는 공기 중에있는 두 지점 사이에 압력 차이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압력 차이 다음 베르누이 방정식 (압력 차이 = V2/2g)를 사용하여 채널 흐름 속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압력계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압력계 사용 제공됩 니다. 압력계 유체 흐름 적합하여야한다. 유체 유속 압력의 차이에 의해 주어진다 = F 조 F는 파이프 소재 마찰 계수이다, L은 압력 차이 함락 정반대 지점 183 사이의 거리입니다, D는 파이프 직경이고 g 상수 중력이다 LV2/2gD.

운영 압력계
다른 취급 필요로 압력계 여러 가지 있기 때문에 그것 하나의 방법으로 압력계 작동 설명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같은 작업 일부 단계. 에너지 감사하는 동안 채널 공기 속도 Pitot 튜브 흐름 압력계를 사용하여 계산하 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구멍 채널 샘플링에서 만든 (배기 가스 운반 튜브) pitot 채널에 삽입됩니 다. 둘 다 구멍 연결된 오픈 pitot 압력계는 끝납니다. 압력계 압력 수준 차이 전체 속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mm 표시하 는 디지털 압력계 판독 경우 인치

방지 안전 대책

압력계 매우 높은 압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압 경우에는, 조정 경사 미압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비 사용하기 전에 자세한 지침 안전 조치에 대한 모니 터링 장 비 수동 조작을 확인하십시오.
게이지 압력계

법안에 대한 중간 압력 게이지 액체를 사용하지 않는 한. 도구 주요 부분 탄성 변형집니다 금속, 플라스틱이나 가죽으로 만든 tipis.Tekanan 탄성 재료 측정된 압력에 비례합니다. 탄성 변형 매우 작은이기 때문에, 그것 규모 바늘 명확하게 있도록 확대해야합니다.

유량 측정 기능
유량 측정 비선형, 선형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로, 또는 액체 또는 가스 부피 유량입니다. 이 섹션 특히 흐름 측정을 설명합니다. 선택 방법이나 흐름 측정 유형 사이트 조건 의존하고 정확한 측정이 필요합니다. 물의 유량 측정의 대부분, 감사 기간 동안 물의 흐름을 측정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 물의 흐름 합리적으로 정확한 견적 취득하 는 것입니다 :
충전 시간 방법 :
물이 그릇이 나 탱크 알려진 부피 (m3)으로로드됩니다. 전체 볼륨 최대 채우기 위해 이동 시간 정지 시계 ()를 사용하여 기록. 볼륨 시간에 의해 m3 평균 흐름 나눈 값입니다.
메서드 드리프트 :
방법 일반적으로 개방 채널 흐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정 거리 (예 : 25m 또는 50m) 물 속에 놓인 탁구 saluran.Bola 표시됩니다 그것 소요되는 시간을 기록 표시된 거리쪽으로 들이었다. 독서 정확한 시간 생성하는 여러 반복됩니다. 거리 걸리는 평균 시간 나눈 배짱으 로 여 행으로 물의 속도 계산됩니다. 흐름 조건과 장소 특성에 따라, 계산 속도 더욱 개방 채널에 서 최고 속도를 생산 0.9-0.8 요소로 나눈; 속도 감소 운전 인력 표면 바람으로 인해 다른 사람.


0 komentar:

Posting Komentar